취업전략

검색영역
* 기업명을 직접 검색하거나 아래 리스트를 선택하세요!!

접수가능 채용정보 (총 0건)+ 접수마감 채용정보 보기

  • 현재 접수가능한 채용이 없습니다.

    [접수마감 채용정보]를 이용하시면 월별 채용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무정보

법무보안
부서소개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는 산업에 몸담고 있는 국제적인 기업이기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법률자문들은 큰 도전을 안고 있습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140여 명의 법률자문 중, 3분의 1은 런던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기업 및 재무 관련 사항, 인수 합병 및 사업 개발, 그룹의 상표권 및 브랜드 권리 보호, 마케팅 이슈,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해관계자 관계 등에 대해 자문을 제공합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의 법률자문은 국내에서 비즈니스를 하는데 필요한 법적 지원과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법무보안부 내 보안팀은 보안 방침 및 절차 수립 및 보안 체계 구축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생산및생산기획
부서소개
담배 생산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업무에의 핵심 사업이므로 거래처와 소비자의 요구에 융통성 있고 긴밀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Demand Chain 분야는 재고, 품질, 비용 간 끊임없이 균형을 맞추는 업무입니다. Demand Chain 직원들은 빠른 환경에서 시간적 압박 속에 근무하므로 필요한 정보가 별로 없을 때조차 신속하게 의사결정을 내리는 판단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조 비용을 최소화하면서도 공정을 개선하고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추구해야 합니다.

세계 수준의 제조는 뛰어난 기술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제조 공장 내에서는 아주 작은 문제도 공정 자체뿐만 아니라 직원 전체의 사기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Demand Chain에는 최고의 생산성, 품질, 및 안전을 기하면서도 효과적인 팀을 구축할 수 있는 리더십 있는 인재가 필요합니다.

Demand Chain의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및 기술 정보
- 공정 관리
- 품질 관리
- 공급망 관리
- 환경, 보건 및 안전 관리
- 간접자재 구매 및 관리
정보기술
부서소개
IT는 다양한 혁신적인 방법으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에 기여할 수 있는 부서입니다. 역동적인 기업일수록 강력한 IT 인프라가 필수적입니다. IT 직원들은 최신 기술 솔루션의 적용을 통해 사업에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전혀 새로운 방법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IT의 주요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즈니스 자문
업무 분석 및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어플리케이션/시스템 설계 및 구현
고객 관계 관리(CRM)

- 기술 지원
Application Architecture
서비스 관리

- IT 관리
IT 전략 및 기획
프로젝트/ 프로그램 관리
지식 및 정보 관리
기획홍보
부서소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는 담배 산업이 역동적이고 흥미진진한 것만큼 또한 한편으로 많은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산업에서 도덕적이고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서 우리의 가치와 생각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바로 CORA에서 하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정부와 다양한 이익 단체, 언론, 의료 및 과학 연구 기관, 지역 사회 및 소비자와 같은 다양한 사람들과 항상 열린 자세로 대화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이 바로 CORA에서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일입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출판, 언론, 웹사이트, 포럼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ORA의 주요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반적인 사업 환경 관리 및 전략 기획
- 언론, 정부기관, 입법기관, NGO등 유관 기관과의 업무
- 위기 관리
- 회사 홍보 및 기업 이미지 관리
- 사회 공헌 활동
- 사내외 커뮤니케이션
인사
부서소개
인사부의 목표는 직원 개개인의 개발을 장려하여, 역동적인 기업 문화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는 직원들이 자신의 일에 대해 명확한 비전을 갖고 열정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나갈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회사 전체의 목표와 개별 직원의 목표가 일치할 때 다 함께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사부는 개인의 발전과 경력 개발을 지원하여, 회사의 보다 큰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만의 성장이 아니라 개인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인사부의 주요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력 관리 : 인력 운용 계획, 채용 및 배치
- 성과 관리 : 직무 분석, 성과 평가, 급여 및 복리후생, 인사 정보
- 경력 관리 및 개발 : 능력 및 잠재력 진단, 교육 및 훈련, 경력 개발 시스템, 코칭
- 조직 개발 : 조직 디자인 및 개발, 기업 문화, 변화 관리
- 인사 관리 : 고용 관련법, 인사 서비스, 근무 환경
재무
부서소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 같은 글로벌 기업에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잘 내리기 위해서는 재무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의 재무 담당자는 재무결과를 보고하고 예산을 수립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중요한 사업 상의 의사결정을 위해 조언을 하는 역할도 해야합니다. 우리는 부가가치를 낼 수 있는 의사결정이 이뤄지도록 상업적 통찰력과 지적 호기심이 있고 단지 재무수치에 능할 뿐 아니라 사업 전체에 대한 열정이 있는 인재를 원합니다.

재무 업무뿐만 아니라 마케팅 등 기타 모든 부서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역할을 하는 만큼 재무부를 대표할 수 있을 만큼의 뛰어난 의사소통 및 역량을 갖춰야 합니다.

재무부의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재무 목표 설정 및 달성
사업 성장을 위한 자원 배치 및 예산 관리
사업 성과 보고
법정 보고 지원
감사 및 사업 위험 관리

- 생산 및 생산기획, 마케팅, 인사, 기획홍보 및 법무부의 비즈니스 파트너 역할
정보 제공
사외 환경 이해
사업 이해
적절한 자원 할당
비용절감 관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의 재무부 직원은 높은 수준의 회계전문성을 갖추는 것은 기본, 조언가 역할을 할수 있도록 전세계 및 국내 사업 환경을 이해하며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세계적 전략 및 사업 방식을 파악해야 합니다. 즉, 기술적 전문성을 넘어 '전체상'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마케팅
부서소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의 사업의 중심에는 소비자가 있습니다. 담배 산업에서는 다른 제품들이 흔히 사용하는 평범한 마케팅 그 이상의 능력이 요구됩니다. 책임감있는 마케팅을 기본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주요 거래처와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혁신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능력이 바로 담배 마케팅에서 요구되는 기본 능력입니다.

마케팅부의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비자에 대한 이해
소비자의 요구와 선호도는 물론 구매행동을 포괄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의 필수요소입니다.

시장 조사 도구 및 기법 개발
마케팅 리서치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마케팅 활동 평가
시장 및 경쟁사 정보 수집 및 분석
마케팅 전략 및 계획 수립

- 브랜드 관리
제한된 시장 상황에서 마케팅 믹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핵심입니다. 브랜드 매니저는 정확한 소비자군 선정 및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야합니다. 또한, 소비자의 담배 구매 경로 등 전반적인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주요 브랜드 개발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반적인 브랜드 전략 수립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
제품 개발 프로세스 주도
브랜드 포지셔닝
소비자군 선정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머천다이징 전략 및 광고물 개발
브랜드 수익성 관리

- 비즈니스 채널 관리
비즈니스 채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마케팅에 필수적입니다. 비즈니스 채널은 시장에 따라 다르지만, 대다수 시장에서는 호텔, 레스토랑, 까페 등 주요 거래처와 밀접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주요 활동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채널 전략 개발
주요 거래처와의 커뮤니케이션
거래처 포트폴리오 관리
가격책정, 홍보 관리 및 평가

- 재고 및 유통 관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장소 및 시간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높은 시장 점유율 달성을 위해 중요합니다. 주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통 전략 개발
유통 계획 개발 및 실행
상품화 및 구매시점 정책 실행
재고 관리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