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전략

기업분석자료집

샘플보기

녹십자 기업분석 자료집 ver.1

프린트 가능 프린트가능

할인이용권
( 3개월 무제한 )
0원

구매하기 장바구니

※ 웹페이퍼 컨텐츠 가격 정책 조정에 따라 컨텐츠 개별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 내용소개
  • 목차

GC녹십자 기업분석 자료집 주요내용

  • 본 자료집은 녹십자의 채용전반에 관한 사실들을 수집, 정리한 내용으로 녹십자의 입사에 필요한 기업의 최신 채용동향, 업종동향, 기업정보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심화내용 질의응답

  • 1. 녹십자의 핵심가치는 인화, 창의, ( ), ( )이다.
  • 2. 녹십자의 인재상은 무엇인가?
  • 3. 녹십자는 1983년 12년 간의 오랜 연구 끝에 세계 세번째로 B형간염백신 개발에 성공한 바 있다. O, X로 답하라
  • 4. 녹십자가 개발한 B형 간염백신 ( )는 13%대에 달하던 우리나라 B형 간염 보균률을 선진국 수준으로 떨어뜨려 국민보건 증진에 획기적으로 기여했으며, WHO와 UNICEF를 비롯해 세계 각국에 공급됐다.
  • 5. B형간염백신 개발로 국내외에서 큰 성공을 거둔 녹십자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의미에서 생명공학 발전을 위해 ( )를 설립했다.
  • 6. 녹십자의 혈액제제와 백신제제는 2011년 4월 기등재 의약품 약가 일괄 인하에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경쟁 제약회사들에 비해 약가 인하에 따른 실적 감소가 미미했다. O, X로 답하라
  • 7. 녹십자는 국내 독감백신 반제품(벌크) 공급량의 대부분을 책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국내 독감백신 시장을 과점하고 있다. O, X로 답하라

기업문화

ㆍ'상하좌우 상호존중' 기업문화
녹십자는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육성, 내적인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상호존중 문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호존중 문화 캠페인’은 소통문화 활성화를 위해 2008년부터 시작된 ‘굿모닝 미팅’에 이어 녹십자가 추진하는 바람직한 기업문화 육성의 두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9월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직문화 만들기 설문조사 결과, 상호 존중하는 마음과.........
이하생략

각 Chapter 특징

CHAPTER 1. 기업의 채용동향 뿐만 아니라 동종기업의 채용 흐름까지 파악 가능합니다.
해당 기업의 최근 채용동향을 안내하여 특징적인 채용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동종기업의 채용동향을 함께 제공하여 효과적인 채용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CHAPTER 2. 산업의 일반 현황과 주요 이슈를 통해 산업의 특징적인 동향을 파악합니다.
기업이 속해 있는 산업의 최근 동향을 정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업종을 영위하는 기업들의 업종들 또한 정리하여 기업과 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최근 산업의 주요 이슈를 정리하여 산업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 할 수 있습니다.
CHAPTER 3. 기업의 일반 정보와 사업분야를 통해 기본적인 기업의 현황을 파악합니다.
채용을 준비함에 앞서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기본적인 기업 정보, 즉 기업비전, 인재상, 핵심가치, 사업현황, 재무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습니다.
CHAPTER 4. 최근 3년간 경영전략 및 주요 사업 이슈
기업의 경영 흐름 및 사업 동향의 이해를 돕기 위해 최근 3년간의 경영전략과 주요 사업 이슈를 정리하고 있어 재검색이 필요 없이 최근 기업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HAPTER 5. 기업정보 바로알기
기업의 사업내용을 바탕으로 해당 기업의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Quiz를 제공하여 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하며, 기업의 조직 구성원간에 공유된 가치관인 기업문화가 실제 조직구성원의 일상에서 어떻게 나타나는지 정리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사용가능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정액제묶음구매

  • [GC녹십자]
  • 합격자 스펙 통계
  • 로그인하시면 회원님의 스펙을 비교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 평균3.773.77
    • 최빈값44
    • 본인

    • 평균819819
    • 최빈값895895
    • 본인

    • 평균IMIM
    • 최빈값ILIL
    • 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