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연장 근무 안내 2016.04.08  |  조회 : 45,753

 

4월,  취업을 위한 본격적인 직무적성검사를 실시하는 기업이 많은 달입니다. 

 

따라서 에듀스는 취업 준비생들의 시험 준비에 어려움이 없도록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지원 업무를 연장합니다. 

 

고객센터 업무는 1:1 게시판 답변, master@educe.co.kr 대표 메일 문의 답변, 대표 전화 (1566-7934) 대응 등 입니다. 

 

04월 08일 (금) : 저녁 7시 ~ 저녁 9시 까지 

04월 09일 (토) : 오전 10시 ~ 오후 5시 까지 


04월 11일 (월) : 저녁 7시 ~ 저녁 9시 까지 


↓ (화,수,목) 동일 적용 


04월 15일 (금) : 저녁 7시 ~ 저녁 9시 까지 

04월 16일 (토) : 오전 10시 ~ 오후 5시 까지 


04월 22일 (금) : 저녁 7시 ~ 저녁 9시 까지

04월 23일 (토) : 오전 10시 ~ 오후 5시 까지 


 

단, 13일 (수)은 선거일인 만큼 오후 1시부터 고객센터 운영이 진행 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취업 준비를 하는 여러분들의 불편한 점을 최대한 없애기 위해서 이와 같은 연장 근무를 진행하니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