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2013년 소형 승용차의 생산량은 중형과 대형 승용차 생산량을 합한 것보다 7십만 대 이상 더 많다. ② 2009년부터 5년 동안 매년 승용차 생산량이 증가한 차급은 총 3개이다. ③ 소형과 SUV의 승용차 생산량을 합하면 매년 전체의 과반수를 차지한다. ④ 2014년 대형 승용차의 생산량이 전년 대비 20% 증가하였다면, 그 생산량은 3십만 대를 넘는다. ⑤ 2010년 중형 승용차의 생산량의 전년 대비 증가율은 30% 이상이다.
↓
① 2013년 소형 승용차의 생산량은 중형과 대형 승용차 생산량을 합한 것보다 7십만 대 이상 더 많다. ② 2014년 대형 승용차의 생산량이 전년 대비 20% 증가하였다면, 그 생산량은 3십만 대를 넘는다. ③ 소형과 SUV의 승용차 생산량을 합하면 매년 전체의 과반수를 차지한다. ④ 2009년부터 5년 동안 매년 승용차 생산량이 증가한 차급은 총 3개이다. ⑤ 2010년 중형 승용차의 생산량의 전년 대비 증가율은 30% 이상이다.
해당 페이지
p.101
목차 및 문항번호
실전모의고사1 > 언어이해 6번
수정 내역
06. 다음 글의 가~마의 문장 간의 논리적 관계를 잘못 설명한 것을 고르시오.
↓
06. 다음 글의 가~마의 문장 간의 논리적 관계를 올바르게 설명한 것을 고르시오.
해당 페이지
p.61
목차 및 문항번호
유형연구소 > 유형체크 > 자료추론
수정 내역
문제풀이 수정
⑤ 최종에너지 소비량은 전년대비 최소 만TOE 이상 증가해왔으므로, 2012년에는 21만TOE가 넘을 것으로 보인다.
⑤ 최종에너지 소비량은 전년대비 최소 만(천TOE) 이상 증가해왔으므로, 2012년에는 21만(천TOE)가 넘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