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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
이용권 동시사용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에듀스의 모든 이용권은 동시 사용이 어렵습니다.
추가 구매시 기존의 이용권은 대기 상태로 전환되며, 추가로 구매한 이용권의 기간 종료 후 기존의 이용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시고, 이용권 구매에 이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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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ic Plan 과 Premium Plan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Premium Plan의 가장 큰 특징은 AI서비스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Basic Plan의 제공 서비스 포함)
따라서,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AI면접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AI역량평가 10회(AI게임 무제한)를 통해 유형을 익히고, 충분한 연습까지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AI면접(1분자기소개/AI휴먼 면접/대화형 면접) 무제한 서비스가 충분한 실전 경험을 쌓게 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이 처음이거나 어려우신 경우라면,
AI자기소개서를 통해 보다 손쉽게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표현하지 못했지만 머리 속에 있던 내용이 AI의 도움으로 자동으로 완성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것 입니다.
이 때 일부 기능(자동완성, 코칭 등)의 경우 E-GPT가 필요하기 때문에 E-GPT가 충분한 Premium Plan이 효과적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AI면접 및 E-GPT 등의 경우 Basic Plan에서도 제한된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여기서 확인 후 PLAN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P.S PLAN 업그레이드 및 E-GPT 추가 구매 등은 반드시 관련 내용(FAQ 및 이용권 구매 등) 참고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기존에 작성한 자기소개서가 보이지 않아요.
사이트 리뉴얼에 따라 무료로 사용중인 서비스나 콘텐츠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백업해 두실 것을 4월부터 공지했습니다.
리뉴얼에 따라 빠자작 컨텐츠는 ARI+로 통합되었으며, 24년 이후의 자료는 마이페이지 - 콘텐츠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4년 이전의 내용은 기존 작성 내용은 확인이 어렵습니다.(단, 유료회원의 경우 이전의 자기소개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모바일에서도 이용가능하나요?
네, 현재 모바일 웹에서도 에듀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특성상 일부 서비스나 콘텐츠는 PC버전과 상이하거나 모바일에서는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현재 모바일 앱 개발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앱이 오픈되면 별도의 공지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
사이트 접속이나 이용이 원활하지 않아요.
1. 사이트 이용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필요합니다.
Wifi에서도 이용가능하나, 공용 Wifi 혹은 불안정한 테더링은 동영상 강의 이용에 부적절합니다.
아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에서 속도에 이상이 없는 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에듀스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만약,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이용이 어렵다면 재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방화벽, 백신 혹은 기타 SW로 사이트 접속이 차단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MAC 환경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에듀스 사이트는 멀티 OS, 멀티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그러므로 맥OS 환경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신의 맥OS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라며, 맥OS라 하더라도 사파리 브라우저 보다는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동영상 강의 이용시 버퍼링 자주 발생해요.
동영상 강의 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필요합니다.
Wifi에서도 이용가능하나, 공용 Wifi 혹은 불안정한 테더링은 동영상 강의 이용에 부적절합니다.
아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에서 속도에 이상이 없는 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10Mbps 정도의 속도가 필요합니다.
만약, 안정적인 네트워크임에도 버퍼링 등이 발생한다면 이용하시는 PC의 환경을 체크해주세요.
1. 메모리나 하드디스크 공간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방화벽 등의 장비를 체크해주세요.
3. 백신 혹은 기타 SW로 영상시청이 차단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AI면접 서비스 이용시 웹캠(마이크)이 작동하지 않아요.
팝업으로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 권한을 물어보면, 반드시 카메라와 마이크 사용 권한을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팝업이 차단되어 있다면 크롬 설정 > 팝업 설정에서 에듀스 사이트의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치 점검 시에 카메라 활성화 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카메라 설정 메뉴를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다면 설정 > 장치관리자에서 카메라와 마이크가 표시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이크가 사용되지 않으면 카메라도 작동되지 않습니다!)
또한, PC의 사생활보호 설정에서 웹캠이 비활성화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가 2개 이상 장착되어 있는 경우(전면, 후면 카메라), 아래와 같이 작동이 되는 카메라를 선택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
AI면접 서비스 이용시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우선, 스피커, 헤드셋 등의 물리적인 장치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 다음 설정 > 시스템 > 소리에서 자신이 선택한 장치로 소리가 출력되는지 확인 합니다.
만약 위와 같이 점검했음에도 AI면접 응시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